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유저 편의성 개선한 신규 업데이트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1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이 지난달 17일 정식 론칭 이후 첫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유저들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15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마술양품점에 추가된 콘텐츠는 인형 파견 시스템과 결합·분해 시스템이다.

우선, 인형 파견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앞으로 가게 종업원인 인형을 탐험에 대신 보낼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직접 탐험을 떠났던 기존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탐험의 반복 플레이로 인한 피로도가 줄어들 전망이다. 또 마법석 및 랜덤 마법 수정의 결합과 분해 시스템이 추가돼 유저가 원하는 등급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마술양품점' 크리스마스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개선 사항도 포함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서비스 개시 이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왔다. 또한 주기적으로 개발자 노트를 통해 향후 개선 방향과 계획에 대해 안내하며 소통해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한 달간 논의됐던 내용을 최대한 개선해 반영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곧 시작될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유저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매일 2회 룰렛을 돌려 아이템 선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경우 한정판 인형 '메리'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패키지 상품 8종이 추가돼 저가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게 됐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께서 기다려준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업데이트 전, 패치 노트를 먼저 공개한 뒤 많은 이용자들께서 응원의 말을 남기셨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