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석유화학, 임직원 1300여명에 한우 선물 '우리 모두 힘내소!'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2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금호석유화학이 어려운 상황에도 수고한 임직원들에게 한우를 선물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응원 취지를 담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우를 선물하는 ‘우리 모두 힘내소’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금호석유화학은 올해 코로나19로 기업 활동이 줄어 사용하지 않게 된 복리후생 관련 예산을 침체된 한우 소비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 농가를 지원하는 데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회사 측은 횡성축산업협동조합(횡성축협)을 통해 약 4억원 상당의 1++등급 한우의 구입 및 조달을 진행했으며 한우는 성탄절 연휴 이전인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금호석유화학그룹 임직원 1300여명의 집으로 배송된다.

금호석유화학 여수고무2공장 야경.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문동준 금호석유화학 사장은 “올해 연말은 외부 모임을 자제하고 각자의 집에서 가족과 좋은 음식을 나누자”며 “어려움을 떨치고 힘차게 일어날 내년에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코로나19 재유행 예방 차원에서 성탄절부터 새해까지 전사 휴무에 돌입한다.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4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그룹 전 직원에게 격려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연세의료원을 통해 코로나19로 봉쇄조치가 내려진 네팔의 지역 병원에 1억원을 기부하는 등 국가적 위기 극복에도 동참해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