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8 11:42 (월)
SK네트웍스 '타이어픽', 박명수와 제작한 캘린더 증정
SK네트웍스 '타이어픽', 박명수와 제작한 캘린더 증정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12.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타이어 ‘발렛 장착’, 배터리 ‘번개 출동’ 등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서비스로 온라인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타이어픽이 캐릭터를 활용해 캘린더를 제작한 굿즈 이벤트를 시행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은 연말을 기념해 타이어픽의 캐릭터인 ‘타야 패밀리’를 활용한 ‘2021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작해 구매 고객 및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타이어 및 배터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공하며, 내년 1월 10일까지 ‘타야 패밀리 굿즈 증정 이벤트’도 기획해 관련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힌 고객들 600명에게 굿즈 및 기프티콘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타야 패밀리 굿즈는 캘린더·할인 쿠폰·스티커로 구성했다.

'타야 패밀리' 2021 굿즈 증정 이벤트. [사진=SK네트웍스 제공]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제작한 캘린더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를 통해 뛰어난 사진 실력을 보여준 박명수와 함께 작업해 눈길을 끌었다. 이달 초 진행된 달력 촬영 현장에서 박명수는 4계절과 타야 패밀리 각 캐릭터에 맞는 콘셉트를 즉석에서 제시해 촬영에 나섰으며 시종일관 촬영 현장을 리드하며 완성도 높은 사진을 완성해냈다. 이번 달력 촬영 현장을 담은 할명수 유튜브 영상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타이어와 배터리를 가장 빠르고 합리적으로 살 수 있는 곳이 타이어픽이라는 것을 사실을 알리며 많은 고객의 사랑과 선택을 받았다”며 “향후에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론칭해 온라인 넘버1 사업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