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 2주간 '샤이닝 브랜드' 진행..50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1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온(ON)이 2021년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며 ‘샤이닝 브랜드(Shining Brand)’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빛나는 새해를 보내는데 필요한 건강, 방한 상품을 중심으로 5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ON) '샤이닝 브랜드(Shining Brand)'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ON) '샤이닝 브랜드(Shining Brand)'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 샤이닝 브랜드에서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해 각 브랜드 할인 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으로 특가에 상품을 선보이며,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새해를 맞아 건강 증진 목표를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 전문 브랜드 할인을 준비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홈 인테리어 용품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구 브랜드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지난 주부터 시작된 강추위를 극복하기 위한 방한 아이템도 특가로 준비했다.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일월 에어로실버 온수매트(퀸사이즈)’, ‘헬렌스타인 마이크로 다운필 이불솜’, '레이첼콕스 앵클부츠’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e커머스 류승연 세일즈운영팀장은 "1월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목표를 세우고 관련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기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하며 건강기능식품, 방한용품뿐만 아니라 의류, 화장품, 취미 용품 등 더 빛나는 새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