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콤, 봄 시즌 한정 딸기 메뉴 3종 출시...다양한 베리에이션 메뉴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달콤커피가 ‘딸기로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제철을 맞은 국산 생딸기의 매력을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한다. 다날F&B의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은 싱그러운 제철 딸기의 매력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딸기 신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생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는 부드럽고 상큼한 요거트 스무디에 생딸기와 딸기청을 듬뿍 올린 시즌 블렌디드다. 레드 앤 화이트의 심플함과 탐스럽고 강렬한 딸기의 매력을 극대화한 비주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감성까지 담았다.

달콤커피가 시즌 한정 딸기 신 메뉴 3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사진=다날F&B 제공]

‘생딸기 레몬에이드’는 달콤한 생딸기와 레몬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이드 음료다. 건조한 계절이면 생각나는 시원한 스파클링 한 잔에 딸기의 싱그러운 풍미가 더해져 산뜻한 기분전환에 제격이다.

‘생딸기주스’는 입 안 가득 채우는 신선한 생딸기의 상큼함과 아삭하고 탱글한 딸기 과육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제철 생딸기를 직접 갈아 만들어 어린 아이와도 함께 즐길 수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생딸기 아인슈페너’와 ‘생딸기라떼’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 출시된다. 생딸기 아인슈페너는 부드러운 허니치즈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 토핑을 얹은 트렌디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생딸기라떼는 달콤한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 부드럽고 상큼한 프리미엄 딸기 라떼다.

김정하 상품기획팀 대리는 “제철을 맞은 국내산 딸기에 달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취향과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달콤의 프리미엄 딸기 음료와 함께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함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은 딸기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29일까지 달콤 앱 테이블오더로 딸기 신 메뉴 3종 주문한 고객에게 추후 딸기 신 메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랜덤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 3월 31일까지 딸기 신 메뉴 1잔과 생딸기를 올린 오레 케이크(2종)로 구성된 페어링 상품 주문 시 약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