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신축년 새해맞이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 실시...최대 7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23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신축년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끈 베스트 소형가전과 홈쿡에 유용한 다양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 시즌에 걸맞은 제품까지 총 850여 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신축년 새해맞이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 이미지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 '신축년 새해맞이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 이미지 [사진=락앤락 제공]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여겨볼 만한 품목은 소형가전이다. 진공 기술을 활용해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진공쌀통’은 지난해 코로나19가 불러온 집밥 트렌드와 함께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출시 4개월 만에 약 10만 대가 팔린 락앤락의 히트상품이다. 사전예약 판매 당시부터 품절 대란이 일었던 ‘스팀에어프라이어’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수요가 높아진 식품보관용기 역시 위생적인 음식 준비와 주방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용기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20%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 

쿡웨어도 엄선했다. 감각적인 컬러로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데꼬르 IH 시리즈’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텀블러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틀 디자인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메트로 호프(Hope) 텀블러’, 150ml 초소형 사이즈에 우수한 밀폐력을 갖춘 ‘포켓텀블러’ 등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밖에 겨울철 건강 및 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손 소독 티슈’와 ‘위생 키트’, 코로나19 시대 필수품 ‘보건용 마스크’ 등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며 주방·생활용품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