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 15개 점포에서 ‘이탈리 설 선물세트’ 선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2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트러플 세트, 파스타 홈쿡 세트 등 ‘이탈리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설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모든 점포에서 ‘이탈리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전 점에서 설 명절 선물로 선보이는 ‘이탈리’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이탈리’는 마켓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그로서란트로 현재 11개국에서 30여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5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첫 매장을 열었다.

이탈리 설 선물세트는 트러플(송로버섯)·올리브오일·발사믹 비네거(식초류의 조미료) 등 이탈리 대표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상품은 전 세계 유명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트러플 브랜드 ‘얼바니’의 오일·소금·소스 등으로 구성된 △노블레스 트러플 세트 △세프 추천 올리브 오일·발사믹 세트 △파스타 홈쿡 세트 등이다.

또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이탈리’ 매장에서는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선택한 이탈리아 식재료로 햄퍼(식품바구니) 선물세트를 제작해 준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집밥족이 늘면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요리 등 이색 식문화에 대해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매장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