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카드, 디지털 신상품 '멀티' 시리즈 3종 출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2.0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카드가 사용 혜택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디지털 플랫폼 특화 대표 상품으로 신종 카드 시리즈를 출시한다. 

하나카드는 '카드 하나면 된다! 하나카드면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야심 차게 준비한 멀티 시리즈 신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 및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멀티애니, 멀티온 2종 상품과 주말·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멀티리빙 상품 1종이다.

하나카드는 사용 혜택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디지털 플랫폼 특화 대표 상품으로 멀티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2월 한달 동안 멀티 시리즈 카드를 발급 받은 손님이 3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이용해 일정 이상 누적 금액 사용 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멀티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 유효 기간 및 CVV번호를 가릴 수 있다. 카드 분실 시 개인정보 유출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1장의 실물 카드로 발급받은 모든 멀티 시리즈 카드를 이용할수 있어 관리 및 휴대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카드는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을 낮추고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