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타임매장' 검색 통한 매출 8배 급증...각 매장별 고객 인지도 상승 효과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0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티몬의 '타임매장' 검색 관련 매출이 8배 이상 급증했다. 타임커머스 각 매장별 고객 인지도 상승에 따른 성과로 분석된다. 

티몬은 최근 1달간 쇼핑 검색어 순위를 분석한 결과 '타임매장' 검색 관련 매출이 8배 이상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타임커머스 대표 매장 '10분어택'에 이어 '100초어택'이 검색어 1, 2위에 올랐으며 타임매장을 찾아 방문한 고객이 전반적인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티몬이 최근 1달간 쇼핑 검색어 순위를 분석한 결과 '타임매장' 검색 관련 매출이 8배 이상 급증했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최근 1달간 쇼핑 검색어 순위를 분석한 결과 '타임매장' 검색 관련 매출이 8배 이상 급증했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의 타임매장 관련한 검색량은 1년 새 급증해 작년 동기 대비 4배 이상 늘었다. 매장 검색을 통한 구매자는 7배 가량, 매출은 8배, 구매 단가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 관계자는 "쇼핑 키워드로 특정 상품명이 아닌 매장 이름이 검색 상위에 오르는 일이 매우 이례적"이라며 "타임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특가 상품의 경쟁력이 고객에게 긍정적 요인으로 인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티몬은 매 시간 특가상품을 선보여 고객을 유인하는 타임커머스를 중점 추진하고 있다.

티몬은 새로운 타임커머스 매장들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고 있다. 매월1일 퍼스트데이를 비롯해 매주 월요일 티몬데이, 금요일마다 무료배송데이가 진행된다. 매일 아침 9시 100초동안 열리는 '100초어택', 매일 10시에 10분동안 진행하는 '10분어택', 모닝타임, 나이트타임, 심야타임 등 시간대별 매장이 24시간 이어진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타임커머스 매장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한다는 것은 티몬이 주도하는 타임커머스의 경쟁력이 고객들에게 충분히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한다"며 "티몬의 타임매장은 짧은 시간에 폭발적인 구매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쇼핑 플랫폼으로써 판매자와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드리는 티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