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원F&B GNC, 미세입자 기술 적용해 흡수율 높인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미세입자 기술을 적용해 오메가3 지방산의 흡수율을 높인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를 선보인다.

동원F&B는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호주의 바이오테크 기업 파마코(Pharmako)에서 개발한 아쿠아셀 기술을 국내 최초로 적용해 오메가3 지방산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제품 이미지 [사진=동원F&B 제공]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제품 이미지 [사진=동원F&B 제공]

아쿠아셀(AquaCell) 기술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쉽게 만드는 기술이다. 지방산을 미세한 분자 크기로 쪼개 소화효소와 상호작용하는 면적이 넓어져 소화효소를 통한 분해가 쉬워지고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아지도록 만들어준다. 임상 실험 결과에 따르면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한 오메가3 제품은 일반적인 EE형태(에탄올에 지방산을 결합)의 오메가3 제품보다 섭취 후 24시간 이내 DHA와 EPA의 체내 흡수율이 610%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동원F&B는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의 주요 영양성분은 오메가3로 DHA와 EPA의 함량은 600㎎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오메가3는 인체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는 필수 지방산이다. DHA는 뇌·신경·망막 조직의 구성에 필수 성분이며, EPA는 동맥경화의 원인인 중성지방이 간에서 합성되는 걸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해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 성분이다.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오메가3 외에도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코엔자임Q10과 겨울철 실내 생활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D도 함께 들어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코엔자임Q10과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하는 것은 혈압과 혈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혈관 건강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는 설날 당일인 12일 오후 6시40분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특가전을 진행한다.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5박스는 54%, 10박스는 6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