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3 17:57 (화)
자담치킨, 영화 ‘톰과 제리’와 컬래버 캠페인 전개
자담치킨, 영화 ‘톰과 제리’와 컬래버 캠페인 전개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2.1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자담치킨이 영화 ‘톰과 제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자담치킨은 8일부터 영화배급사 워너브러더스의 신작 영화 ‘톰과 제리’와 자사의 신메뉴 ‘생그라나치킨’을 연결하는 공동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후 무려 80년이 넘는 현재까지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캐릭터 고양이 ‘톰’과 생쥐 ‘제리’가 뉴욕을 발칵 뒤집는 역대급 대소동을 그린 실사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극장판 영화는 한국에서 오는 24일 전체관람가 등급으로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8일부터 공동 캠페인을 시작한 자담치킨과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톰과 제리’ [이미지=자담치킨 제공]

자담치킨과 ‘톰과 제리’의 이번 공동 캠페인은 자담치킨의 ‘생그라나치킨’이 그라나파다노 치즈에서 이름을 따왔을 만큼 치즈를 주요 재료로 하고 있고 ‘톰과 제리’의 캐릭터인 생쥐 제리가 치즈를 끔찍이 사랑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설정됐다.

양측의 컬래버 캠페인은 TV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 걸쳐 진행된다. 이미 8일부터 영화 내용과 생그라나치킨을 동시에 담은 광고 영상이 공중파와 케이블TV로 송출되고 있다. 광고 영상에는 양측의 특성을 반영해 “왜 이렇게 재밌고 그라나! 왜 이렇게 맛있고 그라나 ”라는 카피가 실렸다.

자담치킨의 SNS에서는 ‘톰과 제리’ 예매권을 배포하는 이벤트가 다음 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측에서도 자담치킨의 치킨상품권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