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위트호텔 남원, ‘2021년 KCA 호텔 어워즈’ 수상...거점 휴식장소로 자리매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위트호텔 남원이 소비자로부터 지역별 최고 호텔로 인정 받았다.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스위트호텔 남원은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호텔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2021 KCA 호텔 어워즈’는 국내 호텔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호텔에 수여된다.

‘2021 KCA 호텔 어워즈’로 선정된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 전경(좌), 빌라동 전경(우)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제공]

실 방문객의 기초 평가를 통해 엄선되며, 위생·음식·부대시설·교통접근성·객실·직원서비스 등 총 6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올해에는 스위트호텔 남원을 비롯해 신세계조선호텔, 신신호텔 등 각 지역별 13개 호텔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남원 지역 랜드마크 호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됐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총 59개의 객실과 사우나, 식음식설, 컨벤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산 둘레길에 위치해 산행이나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양실과 한실 외에도 독채로 구성된 20∼50평 규모의 빌라동을 보유해 언택트 휴식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관계자는 “ 남원은 지리산이나 전주, 담양 등 전라도 내 유명 지역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거점 휴식 장소로 손꼽힌다”라며, “이곳을 찾는 모든 고객들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