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맘스터치, 소비자와 소통 위한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맘스터치가 레시피 개선으로 더 맛있어진 자사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차박·캠핑 트렌드에 맞춰 감성 가득한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등 경품 혜택까지 준비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는 28일까지 찰떡궁합 맘스터치 치킨을 찾아주는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맘스터치가 치킨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맘스터치 제공]

이번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참여자 본인의 성격 유형과 함께 찰떡궁합인 맘스터치 치킨을 제안해준다.

해당 결과는 △클래식 형 후라이드치킨 △분위기메이커 형 맘스양념치킨 △타고난리더 형 간장마늘치킨 △타고난모험가 형 닭강정트리오 △평화주의자 형 반반치킨 △행복한 욜로 형 치즈뿌치 등으로 제시된다.

실제로 맘스터치는 더 맛있는 치킨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부터 치킨 레시피를 업그레이드 했다.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싸이버거 패티의 ‘케이준 스타일 핫크리스피’ 레시피를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해 더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또 새로워진 양념 소스로 맛과 풍미를 개선해 치킨 메뉴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이번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심리테스트 후 나오는 결과를 필수 해시태그(#맘스터치 #맘스터치치킨맛집 #치느님심리테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참여완료 된다.

당첨자에게는 은은한 조명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아이템인 ‘LED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200명)’와 신제품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컨텐츠 업로드 시 찰떡궁합인 치킨을 구매한 사진도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