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건기식 ‘하이뮨’ 신제품 판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하이뮨’ 건기식 신제품 8종 소개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 건기식 제품을 최대 36%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일동후디스의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의 제품 특징을 소개하고 최대 36% 할인 및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가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하이뮨 신제품 출시 기념방송을 진행한다. [이미지=일동후디스 제공]

판매제품은 총 9종으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제품 및 신제품 건기식 8종인 하이뮨 NCS멀티비타민&미네랄,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하이뮨 밀크씨슬&홍경천, 하이뮨 포스트바이오틱스, 하이뮨 징코&코엔자임Q10, 하이뮨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하이뮨 오메가3 rTG,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했다.

일동후디스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확정 시 네이버 포인트 1천원을 자동 지급하는 구매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후 톡톡 메시지 혹은 댓글에 아이디를 인증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하이뮨’ 삼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하이뮨 신제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폭넓은 혜택과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