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0 10:19 (화)
게임빌, 신작 '프로젝트 카스 고' 새달 23일 글로벌 출시
게임빌, 신작 '프로젝트 카스 고' 새달 23일 글로벌 출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1.02.1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신작 ‘프로젝트 카스 고’를 다음달 출시한다.

게임빌은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를 오는 3월 23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현실적인 그래픽과 고품질 사운드를 바탕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원터치’ 레이싱을 구현하고 있다.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사실적인 레이싱 환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저들은 보유한 차량을 다양한 색상 변화·패턴 추가·부품 업그레이드 등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브랜즈 해치’, ‘라구나 세카’ 등 세계 유명 트랙을 실사형으로 재현하고, 다양한 트랙을 통해 운전 능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월드 투어’, ‘타임 트라이얼’ 등 게임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들어간 '프로젝트 카스 고'. [사진=게임빌 제공]

게임빌과 영국의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 카스 고’는 사실감 넘치는 레이싱게임 환경을 구축해 레이싱 마니아층을 만족시키고 간편한 원터치 모바일 레이싱게임을 부각시켜 유저층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10년 이상 레이싱 장르 게임들을 개발해온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는 국내 팬들에게 유명한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를 비롯해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2 언리쉬드’ 등 다수의 히트 레이싱 IP(지식재산권)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퍼블리셔로서 자리매김한 게임빌과 레이싱게임 개발에 특화한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의 시너지 효과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글로벌 대작 레이싱게임이 탄생할지 관심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