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오는 26일 '우리아기 알레르기 예방법' 강의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남양유업이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열고 알레르기의 원인과 증상, 검사 방법과 함께 내 아이가 먹지 말아야 할 것 등에 대한 강의를 펼친다. 

남양유업은 오는 26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아이 알레르기 예방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알레르기 예방법'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알레르기 예방법' [사진=남양유업 제공]

이번에 진행되는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남양유업 중앙연구소의 이유식류 담당 이규민 연구원이 출연하여 아이들의 알레르기 예방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알레르기의 원인과 증상, 검사 방법과 함께 내 아이가 먹지 말아야 할 것 등 유용한 정보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될 예정이다.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가 되어 있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다"라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