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리오아울렛, 2년 연속 '2021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이 ‘2021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패션아울렛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1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새로운 유통 트렌드를 조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5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이 '2021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이 '2021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은 IMF 외환위기 이후 장기화된 내수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1관 개관 3년 만인 2004년에 2관, 2012년에는 3관을 차례로 오픈하며 사업 영토를 넓혔다. 그 사이 척박한 구로공단이었던 마리오아울렛 일대는 쇼핑몰이 줄줄이 들어서면서 연 매출 1조원 규모의 패션타운으로 탈바꿈했다.

지하철 1, 7호선의 역세권이자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인 마리오아울렛은 현재 700여 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보유한 대규모 도심형 아울렛으로 자리매김했다. 쇼핑 뿐만 아니라 오락, 여가, 문화, 식사 등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기술적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도 더했다. 국내 아울렛에서는 처음으로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으며, 모바일로까지 연동되는 마리오몰 애플리케이션까지 개발해 오프라인몰과 온라인몰이 연동되는 옴니채널을 완성했다"며 "이는 마리오아울렛을 찾아오는 고객들이 헛걸음하지 않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철학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