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키즈스콜레,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영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동 교육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교육의 과학화, 1% 독서법을 내걸고 정체된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가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키즈스콜레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 활동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발전하도록 돕는다. 미션을 성공하면 장학금도 지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로 유아동 부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텝스(STEPS)’ 및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메이커’,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 등 베스트셀러 도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키즈스콜레는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키즈스콜레 라운지는 전국 30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점 89곳, 백화점 및 아울렛 17곳에도 입점되어 아이들의 독서 습관에 대한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키즈스콜레가 소비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한 편으로는 더욱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키즈스콜레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