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14:38 (토)
기지개 켜는 하나투어...파트너사 항공상담 서비스 재개
기지개 켜는 하나투어...파트너사 항공상담 서비스 재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3.06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하나투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줄어든 항공수요 회복에 대비해 파트너사 항공 상담 서비스를 재개한다.

하나투어는 5일 항공권 판매 파트너사를 위한 항공상담 서비스를 3월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업이 사실상 마비된 상황에서 하나투어는 파트너사의 항공 상담 서비스를 온라인 전용 등 제한적으로 운영해 왔다.

이달부터는 전화, 온라인 상담이 모두 가능하며, 상담 분야도 항공권 예약·발권뿐 아니라 항공 관련 모든 문의로 확대한다. 

하나투어 여행매니저 항공 페이지 화면 캡쳐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 여행매니저 항공 페이지. [사진=하나투어 제공]

이를 위해 파트너사 포탈사이트인 '여행매니저' 항공 페이지에 팝업 홍보도 진행 중이다. 전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 측은 "국토교통부에서 트래블 버블 추진과 트래블 패스 도입 검토 등 국제선 운항 재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에 상용고객 등 항공수요 회복에 대비해 파트너사 항공 상담 서비스를 재개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