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T친애저축은행,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금 전달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3.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행사를 열고 한부모 가정을 위한 기부금을 미혼·한부모 복지시설인 애란원에 전달했다.

JT친애저축은행이 '행복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4월에 이어 올해에도 애란원 소속 미혼모자 가정을 위한 기부금을 전하는 등 온정의 손길을 이어갔다.

JT친애저축은행이 '행복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애란원은 미혼모자를 위한 생활시설과 지역사회 상담지원 센터, 위탁형 대안학교 등을 통해 미혼모자의 실질적인 자립을 지원하는 복지시설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득이 감소하거나 등교를 하지 못해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는 미혼모자의 생계유지에 도움이 되고자 진행됐다. 기부금은 애란원 소속 한부모 40가정에게 방역물품인 마스크를 비롯해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 과일, 반찬 등 식료품 구입에 사용될 계획이다.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한부모 가정이 자녀 교육과 보살핌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계층을 두루 살펴 상생 경영에 앞장서는 서민금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