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몬스가구, '우리집에 봄을 더하다' 개최...봄 신상 선보인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몬스가구가 소파, 붙박이장, 식탁, 거실장 등 2021년도 봄 신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우리집에 봄을 더하다' 특가전을 연다.

에몬스는 새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오는 4월 30일까지 소파, 붙박이장, 식탁, 거실장 등 2021년도 봄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몬스가구 '우리집에 봄을 더하다' 신제품 특가 세일 이미지 [사진=에몬스가구 제강]
에몬스가구 '우리집에 봄을 더하다' 신제품 특가 세일 이미지 [사진=에몬스가구 제강]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소파, 붙박이장, 식탁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2021년 도 봄 신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봄맞이 집꾸미기를 계획하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는 거실 공간에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 워너비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트윈더(Twinther)’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2021년도 봄 신제품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카밀 붙박이장, 알토 불박이장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은 스톤과 대리석의 질감 패턴을 믹스 매치하여 옷장 전면에 과감하게 적용시켜 점차 단순해지는 옷장 도어 디자인을 하나의 ‘아트월’로 표현했다. 

그 밖에 2021년 봄 신제품인 원목 식탁 ‘소이’ 식탁과 독일산 비취원목에 통세라믹이 매치된 ‘헬렌20’ 원목 거실장도 출시를 기념하여 함께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에몬스’ 사진 및 영상을 리뷰하는 이벤트도 4월말까지 동시 진행하고 있다. 에몬스 가구로 꾸며진 거실, 침실, 주방, 자녀방 등 후기성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면 참여한 고객 전원(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봄맞이 집꾸미기 지원금 현금 100만원(1명), 현금 30만원(5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5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 및 집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있는 행사를 계속 선 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