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신작 '프로야구H3' 다음달 6일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3.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프로야구 H3’를 출시한다.

엔씨(NC)는 신작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를 오는 4월 6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용자는 다음달 6일 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프로야구 H3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H3의 출시일 공개를 기념해 이용자가 스페셜 보상을 직접 선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올스타 콜업 △포지션 콜업 - 마무리 △스킬블록 팩 △50만 PT 중 원하는 보상에 투표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2종의 아이템을 게임 오픈 후 받는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46명은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3만원)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다음달 6일 '프로야구 H3'를 출시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프로야구 H3 출시 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 특집 방송 ‘티키타구’ △게임 콘텐츠 ‘콜업’을 활용한 미니게임 △인게임 콘텐츠를 미리 확인하는 ‘구단주 백서’ 등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앱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와 앱마켓(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앱마켓에서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는 ‘스카우터 랜덤 박스’를 추가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