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마트 춘천점,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오픈...방문고객 대상 다양한 편의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마트가 방문 고객들이 자동차 점검을 맡기고 편하게 장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마트 춘천점은 지하 1층에 영업면적 약 60평(198.5㎡) 규모의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에서는 엔진오일, 필터류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부터 전문 경정비 점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루 최대 15대까지 정비가 가능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를 오픈하며, 춘천시를 포함해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까지 서비스망을 확장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마트 춘천점에 입점한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전경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춘천점은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텀블러’를 제공한다.

김보경 롯데마트 패션n테넌트부문장은 “춘천점 폭스바겐 서비스 센터를 시작으로 추후 여러 점포에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