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밀레, '100년만의 찬스' 프로모션...봄·여름 의류 전상품 3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브랜드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연다.

밀레는 이달 30일까지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 ‘100년만의 찬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1S/S 의류 전 상품 30% 할인이라는 밀레 100주년 동안 처음 있는 역대급 혜택을 타이틀로,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밀레는 1921년 창립자 마르크 밀레의 손에서 탄생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올해 100주년이라는 기념적인 해를 맞았으며, 최근 이탈리아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루디프로젝트’의 국내 사업권을 가지고 있는 파르마인터내셔널의 지분 전부를 인수했다.

밀레 ‘블랑 카라 티셔츠’ [사진=밀레 제공]
밀레 ‘블랑 카라 티셔츠’ [사진=밀레 제공]

올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인 방풍 자켓은 물론, 밀레 100주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무더운 여름 필수품인 쿨 티셔츠 까지 다양한 상품을 30% 이상의 혜택가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아웃도어 워킹화 ‘다이노 시리즈’와 밀레의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3 GTX’ 역시 혜택가로 판매한다.

밀레 영업본부 서필웅 상무는 "밀레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론칭 이래 처음, 의류 전상품 30% 할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