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카드, 티니패스 카드 자녀용돈 정기충전 이벤트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5.1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롯데카드가 부모의 자녀 용돈관리의 편의성과 사용한 용돈의 소득공제 혜택은 물론 후불교통기능을 탑재한 다기능 카드인 티니패스 카드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티니패스 카드'로 자녀 용돈을 정기충전하는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0만원 이상 티니패스 카드 정기충전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등록 후 1회 이상 정기충전이 완료되면 월별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최대 3매까지 적립된다.

티니팻스 카드 이벤트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제공]

예를 들어 5월에 용돈 정기충전을 등록하고 매월 충전 완료하면 9월에 ‘기프티샷’ 모바일 쿠폰 3매가 발송된다. 또한 이미 10만원 이상 용돈 정기충전 이용 중인 고객은 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티니패스 카드는 매월 10, 15, 20, 25일 중 하루를 선택해 용돈 정기충전일로 등록하면 다음 달부터 설정한 금액과 날짜에 맞춰 자동으로 충전돼 용돈 지급의 편리성도 갖췄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청소년을 둔 가족들에게 용돈 충전만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성 이벤트 등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티니패스 카드 이용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