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6 18:28 (목)
MCM,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 출시...편안함·실용성·디자인 겸비
MCM,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 출시...편안함·실용성·디자인 겸비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06.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MCM이 여름철 가벼워진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는 포인트 아이템을 제안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은 2021년 여름 시즌을 맞아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는 제품명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눈에 잘 띄는 큼지막한 MCM 로고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별 제작된 부드러운 밴드 표면 위에 엠보싱으로 표현된 MCM 로고가 승리를 상징하는 라우렐에 둘러싸여 있다.

여기에 활동성을 강조하기 위해 섬세한 결이 가미된 러버 풋베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사이드 그레인드 러버 솔에 디보싱 MCM 로고가 더해져 럭셔리한 디테일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

MCM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 [사진=MCM 제공]
MCM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 이미지 [사진=MCM 제공]

대담한 디자인과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MCM의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는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남녀 공용은 리치 레드와 퍼시몬 오렌지, 남성용은 발라타 블루, 여성용은 파우더 핑크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생기 있고 경쾌한 분위기의 컬러웨이로 공개된 빅 로고 러버 슬라이드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데일리 룩부터 휴양지 패션까지 다양한 룩에 개성을 나타내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올해 패션 트렌드인 ‘빅 로고’ 디자인에 편안함과 활동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더해진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