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벤티, 배민 첫 주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무더위에 지친 고객 응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7.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배달의민족과 함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더벤티는 오는 8월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첫 주문 시 콜드브루와 메론소다 두 잔 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난히 덥고 습한 올여름, 심신이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첫 주문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다운 받으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더벤티가 배달의민족에서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더벤티 콜드브루&메론소다 두잔 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벤티 제공]

또한 오는 16일까지 더벤티 메뉴를 포장 주문하면 2,000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할인 비용은 가맹점 부담 없이 본사에서 전액 지원한다.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더벤티 콜드브루는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인 더벤티 ‘뉴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를 18도 이하 저온에서 고농도로 추출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벤티 메론소다는 청량한 메론맛 에이드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 청량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마치 에메랄드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투명한 초록 색상의 음료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며 아이스크림 위에는 체리를 올려 비주얼까지 잡았다.

더벤티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을 응원하고자 더벤티의 시원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청량한 더벤티 메뉴로 올여름을 이겨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