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1 18:39 (목)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출시...휴대성으로 캠핑족 겨냥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출시...휴대성으로 캠핑족 겨냥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07.2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정관장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여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정관장은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는 부부 아티스트 ‘키미앤일이’와의 협업을 통해 에브리타임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키미앤일이’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에브리타임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중순부터 8월말까지 약 40일간 무더위를 에브리타임과 극복해보자는 의미에서 10㎖, 40포로 구성했다.

다음날 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겐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는 콤팩트한 크기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접이식 의자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100개 한정수량으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더해 그대로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섭취가 가능하여, 장시간 이동과 익숙하지 않은 잠자리가 계속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다.

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작년 여름철 여행시즌에 정관장 제품 중 스틱형 홍삼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7월 한 달간 26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올렸으며 올해에도 그 흐름이 이어져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약 5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여행객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올 여름에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행지에서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