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7 18:10 (수)
티머니페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혜택 위주의 화면 구성
티머니페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혜택 위주의 화면 구성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09.0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가장 스마트한 교통 간편 결제’로 자리잡은 티머니페이가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통해 확 바뀌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의 모바일 간편 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가 대대적인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개편을 통해 새로운 스마트 간편 결제 사용자 환경, 경험(UI, UX)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티머니페이만의 강점인 ’교통 적립 혜택‘을 더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개편은 단순 편의성 개선을 넘어 티머니페이의 ‘가장 스마트한 교통 간편 결제’ 혁신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변화는 ‘혜택’ 위주의 화면 구성이다. 홈 화면 내 ‘이달에 받은 혜택’ 메뉴를 통해 소비자는 티머니페이를 통해 받은 혜택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티머니가 서비스 개편을 했다. [사진= 티머니 제공]
티머니페이가 서비스 개편을 통해 결제 편의성을 대폭 넓혔다. [사진= 티머니 제공]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티머니페이 결제 편의성도 대폭 향상되었다. △앱을 켜지 않고 휴대폰 터치만으로 대중교통 결제가 가능하다. (단, NFC기능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휴대폰만 가능)

또한 △삼성페이, LG페이 제휴를 통해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QR결제도 지원하기 때문에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제휴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 QR결제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전 세계 42개 국가, 지역의 3천만여개 유니온페이 QR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해졌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상무는 “금번 티머니페이 서비스 개편은 ‘고객혜택’과 ‘더 쉬운 이용’에 중점을 두었다”며 “티머니페이가 선사하는 다양한 혜택과 기능을 통해 ‘더 스마트한 결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