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만코리아, 16일 인셀덤·보타랩 공개...유튜브 통해 스트리밍 방송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9.1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리만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가 소개된다. 리만코리아는 16일 레츠리만라이프 언택트 행사 2일차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촬영됐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레츠리만라이프 2일차 행사는 16일 오후 2시에 리만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리만코리아가 16일 오후 2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레츠리만라이프 언택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해당 행사에서는 인셀덤 전속모델인 배우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모델인 배우 김태희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며 김태희의 헤어케어 노하우 등에 대한 현장 인터뷰도 진행된다. 또한 보타랩 바디케어 슈아멜의 뮤즈인 배우 전지현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레츠리만라이프 2일차에는 리만코리아 브랜드 모델들과 함께 인셀덤, 보타랩에 대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