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6 17:21 (월)
[유통가 24시] LG생활건강·세라젬·BBQ 외
[유통가 24시] LG생활건강·세라젬·BBQ 외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10.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가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클린 뷰티 패키지로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  세라젬은 10월 한 달 간 '젬있는 가족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할로윈 기획전'을, 아모레퍼시픽에서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제주맥주와 함께 '치얼스' 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를 열고 경품을 증정한다.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개 돌파

LG생활건강 빌리프가 자사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 2종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하며, 클린 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은 물론 재활용이 보다 용이한 단일플라스틱을 용기에 적용해 지구와 자연을 위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전하고자 한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2010년 8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보습 폭탄 크림 2종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선보였고, 이 제품들은 지난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컴프리 리프를 함유한 생크림 제형이다. 

세라젬 10월 '젬있는 가족생활'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10월 '젬있는 가족생활'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세라젬 제공]

◆ 세라젬, 10월 한 달 간 '젬있는 가족생활' 프로모션 진행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10월 한 달간 세라젬 V6등 신제품과 인기 제품 구매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젬있는 가족생활’을 콘셉트로, 온가족이 푸짐한 혜택과 함께 세라젬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새롭게 출시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와 안마의자 ‘파우제’ 신제품,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있다.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 및 렌탈 시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중 2가지 제품을 동시에 렌탈하는 구매 고객은 결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렌탈 고객에게는 월 1만 원의 가격 할인을 제공하며, 두 제품 구매와 렌탈 고객에게 지급되는 사은품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한, 3종(마스터+파우제 안마의자+파우제 S 소파) 결합 렌탈 시에는 세라봇 차콜 풀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제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아성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진행... 200여 종 상품 구성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할로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용품, 완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

할로윈 시즌에 필수 아이템이 된 코스튬 용품은 망토, 모자, 애완 코스튬을 판매한다. ‘카멜레온 후드망토’ 는 성인이 착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색감이 화려하고 독특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가족끼리 할로윈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할로윈 파티용품과 전구, 가랜드를 준비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완구는 20여 종을 마련했다.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 브랜드 팝업 행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 브랜드 팝업 행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 팝업 행사

아모레퍼시픽에서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운영 기간 내 서울 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와 피부과학 기술이 집약된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이다. 서울 신라호텔 3층 오키드 룸에서 진행되는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는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효능과 독자적인 기술, 럭셔리 감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럭셔리 부티크 컨셉의 공간이다.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1세대~4세대 히스토리 전시 및 타임 레스폰스 전 라인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제품 샘플이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 드로우 자판기'와 '포토 부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울 신라호텔 투숙 고객 및 행사장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샘플 제품을 증정한다.

BBQ가 제주맥주와 함께 진행하는 ‘치얼스’ 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이미지 [사진=BBQ 제공]
BBQ가 제주맥주와 함께 진행하는 ‘치얼스’ 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이미지 [사진=BBQ 제공]

◆ BBQ, 제주맥주와 함께 ‘치얼스’ 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제주맥주와 함께 선보인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Chi-eers)’ 출시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 ‘치얼스’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는 랜덤으로 노출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광고를 통해 진행되며, 이달 31일까지 해당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약 3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선 1등(1명)에게는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1년 내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은 BBQ앱을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365일동안 하루에 최대 1번 황금올리브치킨을 무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2등(10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편의점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5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