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신라호텔·위닉스·NS홈쇼핑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0.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22일 NS홈쇼핑은 김장철을 대비 김치 방송을 집중 편성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는 사회공헌활동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위닉스는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를 출시했다. 

[사진=NS 홈쇼핑]
NS홈쇼핑 김치방송 이미지 [사진=NS 홈쇼핑]

◆ NS홈쇼핑, 김장철 대비 별미 김치 집중 편성

NS홈쇼핑은 김장철을 대비 김치 방송을 집중 편성했다. NS홈쇼핑 측은 김포족이 늘어나 포장김치 판매량이 증가했고 집콕 기간이 길어지며 기본 김치 외에도 다양한 별미 김치를 반찬으로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판단하고 김장철을 맞아 배추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별미 김치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오는 25일 오전 11시 50분에는 ‘예소담 포기김치 11kg’, 26일 오후 7시 35분에는 ‘빅마마 맛있는 김치 11kg’, T 커머스 방송채널인 NS 샵플러스에서 22일 오전 5시에는 ‘담금채 가을 별미 김치  3종’, 26일 오후 5시 40분에는 ‘이종임 가을별미김치’ 등의 김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 젤라또랩,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 출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을 출시했다.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은 할로윈을 대표하는 소재와 색상을 바탕으로 글리터, 프렌치, 드로잉 젤네일로 구현한 제품이다.

귀여운 유령 그림을 넣은 ‘고스트버터’, 호박의 주황색을 메인으로 제작한 ‘메이플데이’, 강렬한 붉은색과 달마시안 패턴이 돋보이는 ‘버건디스머지’ 등 총 7종으로 선보였다. 제품 1개당 2가지 디자인의 젤네일 스티커가 들어있어 자신의 취향대로 연출할 수 있다.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은 오는 31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젤라또랩은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3일간 인기제품에 한해 최대 67%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오늘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신라스테이 휴식공간 모습 [사진=신라호텔 제공]

◆ 신라호텔∙신라스테이, 사회공헌활동 호캉스 패키지 선봬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는 고객이 호캉스를 즐기기만 하면 기부금으로 이어지는 사회공헌활동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걸음 기부 모바일 앱 서비스 업체인 빅워크와 손잡고 ‘기브 유얼 빅워크’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걸음당 2원씩 기부금이 누적되며, 이달 30일까지 목표 누적 걸음 수는 백만 보다(퇴실 이후에도 참여 가능). 목표 달성 이후 모인 기부금은 중구지역 아동 보육 시설인 ‘남산원’에 전달되어 아동들의 기초생활지원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신라스테이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사회공헌 패키지 ‘비 마이 엄브렐라’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1개가 판매될 때마다 3000원을 재단에 기부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부담 없는 일상 속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레이크 체크아웃(오후 2시/토요일 및 제주점 제외) 서비스가 제공돼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베어, 마스크 팩을 추가 혜택으로 증정해 가성비를 더했다.

[사진=위닉스 제공]
위닉스의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제품 이미지 [사진=위닉스 제공]

◆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출시

위닉스가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은 쉽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포스코304 소재 물통은 세균 걱정은 덜고 세척은 더욱 간편하다. 물에 닿는 부품은 BPA FREE 인증을 받았으며 식기세척기와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또한 LightCel UV+LED 기술을 장착해 물을 살균한다. 

올바른 가습기에 탑재한 SAFE Warm Mist 기능은 물을 50도~60도 저온 가열 후 안전하게 식혀서 토출한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보습이 필요하거나 차가운 공기가 걱정되는 아기방에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 한다. 장착된 4.0L 대용량 물통은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최대 6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