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롯데백화점·위메프·현대약품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2.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15일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전국 노포 식당 인기 메뉴를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테팔은 마스터씰 스테인리스 스틸 밀폐용기를 출시했다.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은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았다. 조아스는 연말을 맞아 신제품 전기면도기를 한 대 사면 한 대를 덤으로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17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21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2022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022년 설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축산, 과일, 수산 등 신선식품 60여종, 건강/주류 60여종, 생필품/가공 식품 80여종 등 총 200여 품목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명절 선물세트 인기 상품들을 중심으로 품목을 구성, 정상가 대비 1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전 예약 판매는 할인된 가격에 명절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그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특히 코로나의 장기화로 명절 선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올해 설과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 30% 이상 고신장 했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설에도 이러한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올해 설보다 30여 품목을 추가로 구성하고 물량도 품목에 따라 20~40% 가량 늘렸다. 

롯데백화점, 17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17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 위메프, ‘백년로드’ 기획전..전국 노포 식당 대표 메뉴 집까지

위메프가 전국 노포 식당 인기 메뉴를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위메프는 31일까지 ‘백년로드’ 기획전을 열고 전국 노포 식당 인기 메뉴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위메프와 중소벤처기업부 협업으로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가 백년가게로 선정한 업력 30년 이상의 전국 1890곳 점포 중 위메프가 제품 시장성, 가격 경쟁력 등을 고려해 100곳을 선정하고 이들 점포의 대표 메뉴를 기획전을 통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영주 나드리 ‘쫄면’, 삼대인천게장 ‘간장게장’, 시민제과 ‘맘모스빵’, 이낙근찹쌀떡베이커리 ‘1968 옥수수빵’, 태능초가집갈비 ‘돼지갈비’ 등이다.

위메프가 31일까지 ‘백년로드’ 기획전을 연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31일까지 ‘백년로드’ 기획전을 연다. [사진=위메프 제공]

 

◆ 테팔, 마스터씰 스테인리스 스틸 밀폐용기 출시

테팔이 뛰어난 밀폐력은 물론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위생, 무게, 내구성까지 모두 잡은 ‘마스터씰 스테인리스 스틸 밀폐용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무 씰링을 직접 뚜껑에 사출하는 테팔만의 일체형 씰링 기술로 고무패킹과 뚜껑이 빈틈없이 결합되어 있어 박테리아, 곰팡이 등의 세균 번식 위험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씰링 중간이 비어 있는 이중 고무 패킹 뚜껑에 비해 높은 압력이 가해지기 때문에 완벽한 밀폐력으로 상하기 쉬운 밑반찬이나 무르기 쉬운 과일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더불어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용기로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어떤 식재료를 보관해도 냄새, 색 배임 걱정이 없어 위생적이다. 이에, 오이소박이, 겉절이 등 다양한 김치를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테팔 마스터씰 스테인리스 스틸 밀폐용기 연출 이미지 [사진=테팔 제공]
테팔 마스터씰 스테인리스 스틸 밀폐용기 연출 이미지 [사진=테팔 제공]

 

◆ 현대약품 '랩클', 인체적용시험서 보습 지속력 100시간 인정받아

현대약품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에 대한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약품은 최근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해당 토너 제품의 보습 지속성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1회 사용으로 약 100시간 동안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만 20세 ~ 59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성인 여성 20여 명을 대상으로 총 5일 간 진행됐으며, 참가자들로부터 보습력과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번 시험 제품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이 특징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72시간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며 ‘엑셀런트’ 등급을 받은 바 있다.

현대약품 기능성 화장품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연출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기능성 화장품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연출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 조아스, 연말연시 '1+1 전기면도기' 출시

생활가전 제조 및 유통 전문 법인 주식회사 조아스는 신제품 전기면도기를 한 대 사면 한 대를 덤으로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아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가정에서는 아버지와 아들, 부대에서는 선임과 후임이 함께 쓸 수 있는 “사랑의 전기면도기” 마케팅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신제품 전기면도기 JS-5735는 날과 망의 듀얼 절삭이 가능한 2중날 왕복식 전기면도기다. USB 충전 방식으로 별도의 아답터 없이도 충전이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2만8천9백원으로 한 대만 구입해도 같은 제품 한 대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조아스가 면도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조아스 제공]
조아스가 면도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조아스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