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바디프랜드·세라젬·티몬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2.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22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열 전달 효율 향상된 온열 마사지볼 장치에 대한 특허 등록을 했다고 밝혔다. 고려은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삼진제약은 '제18회 사랑 나눔 의사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20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티몬은 '위드티몬'을 론칭하고 인플루언서와 함께 단독 상품 기획에 나선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열 전달 효율 향상된 온열 마사지볼 장치 특허 등록

바디프랜드는 열 전달 효율이 향상된 온열 마사지볼 장치를 특허 등록(10-2309777)하고, 이 특허 기술을 ‘더시리즈(더파라오·더팬텀)’ 안마의자에 최초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허는 온열볼이 포함된 마사지 유닛을 안마 모듈(마사지 장치)에 적용하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다. 온열볼 안에 발열 부재를 배치하고, 발열 부재에서 발생된 열을 온열볼로 전달하는 내부 구성요소들의 설계를 최적화해 따뜻한 손으로 마사지하는 느낌을 구현하고자 한 것이다.

특히 발열 부재에서 발생한 열을 효율적으로 온열볼 표면에 전달할 수 있도록 온열볼 표면과의 접촉면을 넓히는 내부 설계 구조가 특허의 핵심이다. 바디프랜드는 해당 특허를 플래그십 모델 더팬텀 및 더파라오에 적용했다. 목부터 허리까지 움직이는 온열볼 탑재 안마모듈과 등, 발바닥 부위 중심의 온열 기능까지 더해져 전신이 따끈해지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더시리즈(더파라오·더팬텀)’ 안마의자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더시리즈(더파라오·더팬텀)’ 안마의자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 고려은단, 크리스마스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서 쇼핑라이브 방송 

고려은단은 오는 2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고려은단 베스트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은단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과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업그레이드’, ‘고려은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인기 제품을 비롯해 홍삼 캡슐, 골드플러스,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브랜드데이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라이브방송 중 구매 인증과 기대 댓글을 남긴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고려은단이 2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제공]
고려은단이 2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제공]

 

◆ 삼진제약, '제18회 사랑 나눔 의사 사진 공모전' 개최

삼진제약이 ESG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가치 있는 기여 활동 중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인 제18회 ‘사랑 나눔 의사 사진 공모전’을 개최, 난치병을 앓고 있는 아동 후원을 이어갔다. 난치성 질병을 앓고 있는 아동을 돕기 위해 지난 2010년 시작 된 ‘사랑 나눔 의사 사진 공모전’은 전국의 의사들이 의료 현장 또는 일상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또는 일러스트레이터 및 그림 등의 작품들을 온라인에 전시하고 응모 시, 참관인들의 작품 추천 시, 이에 따른 기금을 삼진제약이 적립하며 기부한다.

이번 ‘사랑 나눔 의사 사진 공모전’은 ‘본캐는 의사, 내 부캐를 소개합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10월 5일부터 12월 5일까지 온라인 응모를 받았고 전시 또한 동시 진행되었다. 특히 매년 역대 최고의 참가 접수를 기록하고 있는 공모전은 이번에도 전국 각지의 의사들이 총 872개의 작품을 출품하며 큰 성황을 이루었다. 공모전을 통해 쌓인 적립금은 지난 16일, 밀알복지 재단으로부터 뇌병변을 앓고 있는 환아를 추천 받아 기부금으로 전달됐다.

삼진제약이 사회공헌 활동인 제18회 ‘사랑 나눔 의사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사진=삼진제약 제공]
삼진제약이 사회공헌 활동인 제18회 ‘사랑 나눔 의사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사진=삼진제약 제공]

 

◆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20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세라젬은 자사 척추 의료가전이 산업통산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20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범한 인증 제도로 세계 시장 5위 이내, 점유율 5% 이상인 제품 중 세계시장규모가 연간 5000만불 이상이고 국내 시장규모의 2배 이상을 차지하는 등 일정 조건을 만족한 제품을 선정해 발표한다.

세라젬은 2002년 처음 척추 의료가전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이후 20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세라젬은 척추 의료가전의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 FDA, 유럽 CE, 중국 약감국 등에서 의료기기로 효능을 인정 받았으며 적극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척추의료가전 등 주요 제품과 관련된 700건 이상의 국내외 출원·등록 누적 건수를 기록하고 있다. 

세라젬 마스터 V6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마스터 V6 [사진=세라젬 제공]

 

◆ 티몬, 인플루언서와 함께 단독 상품 기획 나선다...'위드티몬' 론칭

티몬이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하는 자체 브랜드 ‘위드티몬(with TMON)’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플루언서의 정보성 콘텐츠와 팬덤을 기반으로 제품의 신뢰도와 영향력을 높이고, 한정수량 단독 판매로 플랫폼의 경쟁력을 높이려는 전략이다. 위드티몬은 특정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을 티몬이 함께 기획해 단독으로 판매하는 콜라보 상품의 브랜드다. 위드티몬 브랜드로 출시되는 상품은 생산자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D2C(Direct to consumer)방식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유통구조를 최적화해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첫 상품으로 유튜브 구독자 58만명의 고기 전문 인플루언서 ‘정육왕’과 준비한 한우 등심을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12월 22일 오후 3시에 판매한다. 공동 기획한 정육왕이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상품 기획부터 출시까지의 생생한 스토리를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티몬이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하는 자체 브랜드 ‘위드티몬(with TMON)’을 론칭했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하는 자체 브랜드 ‘위드티몬(with TMON)’을 론칭했다. [사진=티몬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