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여름철 피부 케어하세요"

  • Editor. 현진 기자
  • 입력 2022.06.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진 기자]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가 브라이트닝 효과를 내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부스팅 토너', '클리어 세럼'과 ‘하이드레이트 크림’ 3종으로 구성된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순한 데일리 브라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전 제품 모두 미백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피부 유해 성분 19가지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특히 리엔케이의 독자 미백 성분 에너화이트 2.0과 독자 브라이트닝 성분인 샤인 파워 콤플렉스(SHINE POWER COMPLEX) 2.0이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시키고, 항산화 콤플렉스가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가 브라이트닝 효과를 내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리엔케이 제공]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가 브라이트닝 효과를 내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리엔케이 제공]

인텐스 브라이트닝 부스팅 토너는 편안한 수분감의 마일드 부스팅 토너이다. 크림이 농축된 밀키 타입의 제형으로 산뜻하고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피부결을 관리해 준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클리어 세럼은 기미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고, 맑고 밝은 피부로 변화시켜주는 항산화 기미 제품이다. 농축적인 수분감과 촉촉한 보습막을 겸비한 투명한 워터리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촉촉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으로 옅거나 짙은 기미 완화, 피부 투명도(맑기), 피부톤(밝기), 피부 균일도 개선 및 피부의 항산화 효과도 확인했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트 크림은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촉촉한 크림이다. 피부 인지질 다중층 레이어를 모사한 다중 보습 제형으로 여러겹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강력한 보습효과를 가져다 준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은 피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라며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여름철 내내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오는 16일부터 GS샵 브랜드위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0일부터는 모든 온라인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