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에서도 통할까?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2.09.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올해로 창립 77주년을 맞은 뷰티 기업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라네즈는 14일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일본 진출 대표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라네즈에 따르면 일본 리뷰 플랫폼 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라네즈는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일본에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쿠션은 초경량 커버 파우더로 피부에 얇게 밀착돼 가까이에서 봐도 자신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한국 올리브영에서는 쿠션 부문 카테고리 1위를 석권했으며,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미국 세포라 립 케어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는 대표 제품이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라네즈 대표 제품이 일본에서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며 “K-뷰티 선도 브랜드로서 라네즈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일본 현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