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금융투자가 진행하는 '2022 신한 와인 갈라디너', 특별한 점은?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2.09.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국내 대표기업 경영진들을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30일 호텔신라 다이너스티홀에서 국내 대표기업 경영진과 함께 '2022 신한 와인 갈라디너'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따른 대응전략과 혜안을 공유하고, 세계 유명 와인의 통념을 바꾼 미국 나파밸리 명품 와인들의 품격과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자리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행사 1부에서는 국내 최고 경영·경제 전문가와 함께 '글로벌 금융환경 변화,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과 대응'이라는 주제로 패널토론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미국의 다리우쉬와 허드슨랜치 와이너리 최고경영자(CEO)를 초청해 나파밸리 와인 테이스팅 및 페어링 만찬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에 제공되는 나파밸리 와인 라인업은 국내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와인이라 특별함을 더한다는 게 신한금융투자의 설명이다.

신한금융투자는 이외에도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기업 경영진을 대상으로 국내외 최고의 석학과 글로벌 혁신기업 경영진의 강연 및 그린미팅, 문화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신한커넥트포럼을 운영 중이다. 신한금융그룹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업 경영에 필요한 토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2022 신한 와인 갈라 디너에 참여한 기업 경영진은 내년 신한커넥트포럼 2기 회원사로 초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