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이X화사 올리브영 캠페인 광고, 900만뷰 돌파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2.10.1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CJ올리브영이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한 달여 만에 광고 영상 조회 수 9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16일부터 “가고X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이라는 대표 슬로건과 함께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올리브영 하나로 헬스앤뷰티(H&B) 라이프스타일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는 옴니채널 강점을 강조했다.

올리브영은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대표 플랫폼이다. 전국 주요 핵심 상권의 점포와 모바일에 익숙한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 세대) 고객을 탄탄히 확보한 가운데, 매장과 온라인몰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올리브영이 “가고X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 슬로건을 내세워 진행중인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이미지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이 “가고X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 슬로건을 내세워 진행중인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이미지 [사진=CJ올리브영 제공]

그룹 엑소 카이와 마마무 화사가 출연한 캠페인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 900만회를 넘어섰다. 두 사람의 트렌디한 매력뿐만 아니라, 매장과 앱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또 카이와 화사가 ‘올영세상’에서 초능력을 가졌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접목한 영상도 관심을 모았다. 순간이동 능력을 가진 카이가 전국 매장을 순식간에 돌며 쇼핑하는가 하면, 화사가 소환력을 발휘해 리뷰 평점이 높은 인기 상품을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으로 빠르게 받는 등 올리브영의 장점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올리브영은 14일부터 31일까지 캠페인과 연계한 두 번째 미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고X켜고’를 콘셉트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각각 1회 구매하면 모바일 앱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구매 미션을 완료하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에서는 매장과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심리스(Seamless)하게 즐길 수 있다는 올리브영만의 강점을 부각해 MZ세대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고객에게 가치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