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종근당홀딩스, 찾아가는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 당진서 개최

  • Editor. 강지용 기자
  • 입력 2022.10.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지용 기자] 종근당홀딩스가 지난 21일 충남 당진 문예의전당에서 지역사회 시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 ‘따뜻한 울림의 시작, 싱 호페라(Sing Hopera)’를 공연했다고 24일 전했다.

이날 공연은 정아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소프라노 오신영 △바리톤 이승환 △팝페라 콰르텟 디에스 △뮤지컬배우 카이가 트리니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정통 오페라 아리아부터 뮤지컬, 팝페라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였다.

종근당홀딩스가 주최하는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가 지난 21일 충남 당진 문예의전당에서 지역사회 주민 및 종근당 
종근당홀딩스가 주최하는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가 지난 21일 충남 당진 문예의전당에서 지역사회 주민 및 종근당 직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됐다. [사진=종근당홀딩스 제공]

이번 공연은 당진 시민들과 보건의료 관계자, 종근당건강 합덕공장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등 600여명이 관람했다.

종근당홀딩스는 문화 소외계층에게 다채로운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1년 한국메세나협회와 협약을 맺고 ‘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전국 28개 병원에서 61회에 걸쳐 공연을 펼치며 문화예술 나눔 사업을 펼치고 있다.

종근당홀딩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 생활이 어려웠던 지역 주민들에게 음악을 통한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다음달에는 경기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서 두 번째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