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단기,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 Editor. 류정운 기자
  • 입력 2022.10.29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류정운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9일 실시되는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종료 후 시험 채점 및 합격 가능성을 확인하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9일 실시되는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종료 후 시험 채점 및 합격 가능성을 확인하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9일 실시되는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종료 후 시험 채점 및 합격 가능성을 확인하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PC와 모바일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99.9%의 합격예측 정확도를 자랑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채점 후 △실시간 성적 분석 △직렬별 석차 △성적 분포를 분석해 실시간 합격 예측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7월 기준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누적 이용 건수는 210만을 넘어서며 많은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공단기는 수험생을 위해 시험 전 과목 총평을 진행한다. 시험 관련 총평 및 해설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는 ▲국어 김병태, 고혜원 ▲헌법 윤우혁, 유시완 ▲행정법 윤우혁 ▲행정학 김중규, 김규대, 최영희, 김덕관, 김만희, 위계점 ▲경제학 신경수, 장선구 ▲회계학 사경인, 김성수 ▲지방세법 이진욱 등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예측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다”며 “210만 건이 넘는 누적 이용 건수를 보유한 공단기의 데이터를 토대로 수험생들이 공식 발표 전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확인 해보고, 전략을 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