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엔지니어링, 현장직원들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

  • Editor. 박대연 기자
  • 입력 2023.02.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대연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창립 49주년을 맞아 현장 직원들에게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나누며 조직문화 발전에 한창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건설현장 직원을 위해 간식차 서비스 ‘HEC心(핵심) Delivery(배달)’를 운영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일 시작해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며 총 86개의 국내 현장에 간식차를 보내 약 1만2500명의 현장 근무자에게 샌드위치, 컵어묵 등의 간식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건설현장 직원을 위해 간식차 서비스 ‘HEC心(핵심) Delivery(배달)’를 운영 중이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이 건설현장 직원을 위해 간식차 서비스 ‘HEC心(핵심) Delivery(배달)’를 운영 중이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캠페인 명칭 ‘HEC心’은 ‘현대엔지니어링’과 마음을 뜻하는 한자 ‘심(心)’을 합친 것으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 간에 마음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다. 임직원 간 응원과 교류를 통해 소통과 협업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임직원이 캠페인 게시판에 응원하고자 하는 현장이 어디인지,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지 남기면 회사에서 일부 현장을 선정해 간식차를 보낸다. 이번 행사 게시판에는 총 400여 건의 응원 메시지가 올라오는 등 처음 진행한 캠페인임에도 직원들의 관심이 컸다고 현대엔지니어링측은 설명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응원 메시지가 인화된 포장지로 간식을 포장한 것도 현장 직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현장 구성원, 그리고 협력사 직원 간에 교류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