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텔신라가 제안하는 제주의 봄 즐기기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03.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호텔신라가 ‘봄의 제주’로 투숙객을 초대하며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상춘객이 몰리는 봄을 맞아 레저 전문가와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필 더 스프링’, ‘숨비탐사단’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GAO는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으로 직접 안내하며 밀착 서비스하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다.

제주호텔신라 GAO 프로그램 숨비탐사단 [사진=호텔신라 제공]
제주호텔신라 GAO 프로그램 숨비탐사단 [사진=호텔신라 제공]

필 더 스프링은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안내하는 프로그램이다. 호텔 레저 전문가들이 다채로운 봄꽃과 어우러지는 명소로 고객을 이끈다. 제주의 봄은 유채꽃을 시작으로 개나리, 진달래 등이 만개하며 이후 벚꽃 절정기가 맞물린다. 고객들은 전문가와 함께 봄꽃이 만연한 서귀포 대왕수천예래생태공원 등 유명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숨비탄사단은 아이들이 제주신라호텔 숨비 정원을 산책하며 꽃, 나무, 열매, 풀 등을 직접 관찰하는 자연 프로그램이다. 레저 전문가에게 다양한 식물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드로잉, 사진 촬영, 식물 채집 등을 체험하고, 각자의 방법으로 정원을 탐사해 채집품과 사진을 활용한 ‘나만의 탐사 워크북’도 제작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