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원, 서비스·브랜드 품질평가 '5관왕'...보안업계 톱 경쟁력 원천

  • Editor. 박대연 기자
  • 입력 2023.04.1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대연 기자] 개인, 기업, 공공기관 등에 보안, 건물관리, 시스템통합(SI)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보안업계를 선도하는 에스원이 국내 서비스·브랜드 품질 평가 5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에스원은 5대 서비스·브랜드 품질 인증을 모두 석권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5대 서비스·브랜드 품질 인증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서비스 품질 인증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등 2개 브랜드 등이다.

에스원이 국내 서비스·브랜드 품질 평가 5관왕을 달성했다. [사진=에스원 제공]
에스원이 국내 서비스·브랜드 품질 평가 5관왕을 달성했다. [사진=에스원 제공]

에스원은 지난 40여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사업에만 안주하지 않고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중이다. 공공기관에 보안, 건물관리, SI솔루션 등의 사업을 주력으로 삼고 있다.

이에 더해 네트워크보안, 개인정보보호가 주를 이루는 정보보안, 그리고 개인 안심서비스(MVNO), 차량 운행관리와 같은 이동체보안 등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울러 에스원은 기존 사업역량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해 초연결 사회에 걸맞은 안심, 안전, 편의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겠다는 방침이다.

에스원 관계자는 “업계 1위 회사가 메이저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인증을 모두 석권한 것은 보안서비스를 선택하는 기준이 브랜드와 서비스 품질에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우리나라 보안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선도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