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핑·영화·물총놀이까지?’…HDC아이파크몰의  ‘옥수수 페스티벌’ 매력 속으로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3.07.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용산아이파크몰에 가면 쇼핑과 영화, 물총놀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야외에서 물총축제를 참여하게 기획된 특별 상영회, ‘옥水水 페스티벌’이 열리기 때문이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손잡고 여름 바캉스 시즌 맞이 '옥수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옥수수가 제철인 7월을 맞아 옥수수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총 16일간 진행된다. 쇼핑몰에서 축제를 즐기듯 신나게 놀 수 있도록 테라스 물총 축제와 다양한 미니게임, 옥수수 콘셉트 굿즈 등 옥수수가 가득한 ‘옥수수 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형 즐길거리와 사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아이파크몰은 옥수수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기며 쇼핑도 하고 영화 관람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아이파크몰 구매 금액대별 CGV 스페셜 바우처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리빙파크에서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영화 관람권 1매와 스몰세트 1개가 제공되는 CGV스몰패키지(500명), 영화 관람권 2매와 CGV콤보 1개가 포함된 CGV Basic패키지(100명), CGV씨네드쉐프 무비바우처 2인권(50명), CGV씨네드쉐프 무비바우처&시그니처코스 2인권(30명)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CGV매점에서 CGV·더블·라지 콤보 메뉴와 팝콘 메뉴 2종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아이파크몰 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 쿠폰은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난달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 콘셉트로 꾸며져 야외 테라스 상영관이 들어섰던 아이파크몰 4층 더테라스는 옥수수 페스티벌을 맞아 주말마다 ‘물총 서바이벌’과 ‘물풍선 던지기’, ‘헬멧 쓰고 물벼락 맞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열리는 옥水水 페스티벌 야외 물총 축제 현장으로 변할 예정이다. 옥水水 페스티벌 참여 티켓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상영 시간 확인 및 예매·구매할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낭만을 느낄 수 있었던 ‘더 테라스 시네마’와 이번 ‘테라스 물총 축제’처럼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아이파크몰이 가지고 있는 야외 공간 더테라스, 더가든, 더루프탑을 활용해 고객이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