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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플러스가 고객경험 넓히기 위해 선택한 B2B 협약은?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07.07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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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보람그룹 상조계열사 보람상조플러스가 플랫폼 기업 비즈마켓(구 인터파크비즈마켓), 가구 구독 기업 이해라이프스타일과 3자 간 B2B(기업 간 거래) 업무협약을 맺고 비즈마켓을 통해 ‘보람라이프플랜’ 상품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이사와 허탁 비즈마켓 대표이사,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사진 왼쪽부터)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이사와 허탁 비즈마켓 대표이사,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보람라이프플랜은 보람상조플러스의 리빙 결합상품이다. 장례 서비스를 비롯해 가전, 가구 제품 등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만기 시 납입금 100% 전액을 환급한다. 보람상조는 이번 협약을 통해 비즈마켓이 운영하는 2000여개의 복지몰 및 판촉몰과 멤버십몰 플랫폼에서 보람라이프플랜 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보람상조플러스는 이번 협약을 가구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해라이프스타일과 함께 고객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고, 더 큰 기회와 가치를 창출할 기회로 바라보고 있다. 최근 보람상조플러스는 보람상조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다양한 제휴 비즈니스를 통한 고품격 상조 서비스 제공의 의지를 표력한 바 있어 이번 협약도 그 시도의 일환인 것으로 풀이된다.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이사는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고 만족을 주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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