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IX 2023 출격한 에스티젠바이오 기술력은?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3.07.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에스티젠바이오가 국내 최대 규모 바이오박람회에 참가해 기술력을 소개한다.

에스티젠바이오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플러스 인터펙스 코리아 2023’(이하 BIX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BIX 2023은 한국바이오협회와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RX코리아)가 공동 개최하는 박람회다. 부스 전시를 비롯해 컨퍼런스, 파트너링, 오픈이노베이션으로 구성됐고, 국내외 200여개의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참석한다.

'BIOPLUS-INTERPHEX KOREA 2023' 에스티젠바이오 부스 조감도 [사진=에스티젠바이오 제공]
'BIOPLUS-INTERPHEX KOREA 2023' 에스티젠바이오 부스 조감도 [사진=에스티젠바이오 제공]

에스티젠바이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BIX 2023의 CMO/CDMO 특별관에 단독부스로 출전한다. 특히 올해는 BIX 2023에 후원사로 참가해 적극적인 홍보활동 및 1:1 파트너링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제약사 및 잠재 파트너사와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구축할 예정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자회사인 에스티젠바이오는 CMO(위탁생산)/CDMO(위탁개발생산) 전문 기업이다. 바이오시밀러, 재조합 단백질과 같은 원료의약품 생산 설비 및 사전충전형 주사기 ‘프리필드시린지(PFS)’ 형태의 완제의약품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향후 에스티젠바이오는 이중항체, 항체약물접합체(ADC) 및 세포ㆍ유전자 치료제(CGT)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해부터는 바이오의약품 CDAO (위탁개발 및 분석) 전문기업인 프로티움사이언스(Protium Science)와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한 원스톱 CDM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티젠바이오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인터펙스 도쿄 2023에 단독부스로 참가해 글로벌 제약ㆍ바이오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확대한 바 있다. 

에스티젠바이오 관계자는 “인터펙스 도쿄 2023을 시작으로 BIX 코리아에 참여하며 에스티젠바이오의 기술력을 글로벌 파트너사들에게 널리 소개할 계획이다”며 “에스티젠바이오는 앞으로도 국내외 제약바이오 전시회에 참여해 잠재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