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이랜드∙NS홈쇼핑∙CJ온스타일∙쿠팡∙아모레퍼시픽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07.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이랜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공식 서포터즈 1기 활동 수료식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13년째 지속해 온 '삼계탕 나눔 행사'를 올해도 이어왔다. 또 CJ온스타일은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다 청소하는 로봇청소기 '로보락'을 단독 론칭한다. 쿠팡은 신진 브랜드를 비롯한 40여 개 브랜드를 모아 여름철 차량 관리를 위한 제품 할인 행사를 연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본에서 연 대형 프로모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 로이드, 서포터즈에 마케터 체험 기회 제공

이랜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공식 서포터즈인 '메이트'(MATE) 1기 활동을 마치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로이드는 지난 3월 로이드에 애정이 깊은 동시에 SNS에서 패션 분야에 영향력이 뛰어난 10명을 메이트 1기로 최종 선발했다. 메이트 1기는 지난 3개월 동안 개인 미션 및 오프라인 모임을 거쳐 로이드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공유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참석자 전원에게 ▲로이드 대표 상품인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 ▲시현하다 사진 촬영권 ▲수료증이 전달됐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메이트는 다양한 주얼리와 시계를 체험하는 동시에 마케터로도 활동해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9월에는 2기 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공식 서포터즈인 '메이트'(MATE) 1기 활동을 마치며 수료식을 진행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공식 서포터즈인 '메이트'(MATE) 1기 활동을 마치며 수료식을 진행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 NS홈쇼핑, 13년째 지역 어르신에게 도움

NS홈쇼핑이 초복을 맞아 11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삼계탕 나눔 행사는 NS홈쇼핑이 지역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2011년부터 13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현장에서는 NS홈쇼핑 임직원 2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복지관을 찾아오신 어르신들에게 직접 삼계탕을 대접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과 간식을 포장해 방문 전달했다. 올해는 총 1400만원 상당의 삼계탕 2,000인분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NS홈쇼핑이 초복을 맞아 11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초복을 맞아 11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CJ온스타일, 알아서 다 해주는 로봇청소기 론칭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 로보락 신제품 '로보락 S7 Max Ultra(이하 S7 Max)'를 단독 론칭하고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에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에서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로보락은 가사를 돕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7 MAX는 150만원대 제품으로 올인원 기능이 탑재됐다. 물걸레 세척은 물론 건조가 동시에 진행되며 먼지 통 비움, 물통 급수, 도크 세척 및 열풍 건조까지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청소부터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해결한다.

로보락은 신제품 출시마다 CJ온스타일과 함께 업계 최초 론칭 방송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지난달 6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진행한 '로보락 S8 Pro Ultra' 론칭 방송은 주문액 3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3월에 진행된 '로보락S7' 판매 방송에서는 주문액 약 18억원을 기록하며 목표 대비 8배 이상 실적을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부터 로보락과 협업을 진행하며 로보락의 프리미엄 라인을 업계 단독, 특별가에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 로보락 신제품 '로보락 S7 Max Ultra(이하 S7 Max)'를 단독 론칭하고 '빅쇼'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 로보락 신제품 '로보락 S7 Max Ultra(이하 S7 Max)'를 단독 론칭하고 '빅쇼'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쿠팡, 여름철 차량 관리 제품 다 모았다

쿠팡이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자동차 및 바이크 용품을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오는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행사에는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와이퍼, 연료첨가제 등 장거리 나들이 용품 및 장마 대비 용품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대표 상품에는 최대 25% 할인이 적용된다.

페어에는 불스원, 소낙스, 메이튼, 더클래스, 신지모루, 아이나비 등 4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번에는 기존 카페어에 없었던 신규 브랜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 신규 론칭한 SK-ZIC X8 LS 5W-30 엔진오일이 대표적인 신상품이다. 키케이스 분야의 강자 루루형제, 자동차 스티커 대표 브랜드 제제데코도 이번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은 장마와 무더위, 휴가 기간 장거리 주행 등으로 차량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라며 "고품질의 자동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안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이 자동차 및 바이크 용품을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오는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자동차 및 바이크 용품을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오는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일본 고객과도 성공적 호흡

아모레퍼시픽이 일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형 프로모션 행사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개최됐다. 앳코스메 도쿄는 일본 전국에서 찾아오는 '뷰티의 성지'로 꼽히는 곳이다.

이번 행사에는 총 11개 브랜드가 집결해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 결과 약 10만 개에 이르는 고객 체험 샘플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많은 방문객이 몰리며 일본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행사에 참여한 일본 고객들은 "마치 한국에 놀러 온 것처럼 설레는 기분이다. 해외직구가 아니면 직접 만나기 힘든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도 체험하고 샘플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마케팅 디비전장 김정연 상무는 "아모레퍼시픽 일본 법인은 일본 현지 유통사와의 파트너십을 더 강화해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열린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내부 사진.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열린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내부 사진.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