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맥도날드, 10년만에 천안으로...고객 접점 확대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07.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한국 맥도날드가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10년 만에 천안 지역 거점 확대에 나선다.

맥도날드는 충청남도 천안시에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인 ‘천안두정역 DT점’을 개장했다고 21일 밝혔다.

맥도날드 천안두정역 DT점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천안두정역 DT점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천안두정역 DT점은 지상 2층, 약 140평 규모인 천안 지역 5번 째 DT 매장이다. 대형 주거 단지와 각종 편의 시설이 조성된 핵심 상권에 입점했고, 1번 국도에 포함된 천안대로와 인접해 다양한 지역 고객층을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을 친환경 소재로 꾸며 맥도날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철학을 반영함과 동시에 기존 DT 매장과 통일성을 꾀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도료와 천장재 및 마감재로 단장했고, 외부는 재활용이 가능한 우드 무늬 패널을 활용해 환경 친화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맥카페 커피 추출 후 버려지는 커피박을 함유한 친환경 합성 목재로 안전 난간을 설치해 친환경 매장 구축 기조를 이어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10년 만에 천안 주요 지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지역 주민을 비롯한 외곽 인구와 밀접하게 소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규 매장 오픈과 기존 매장 리뉴얼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