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G, 릴 하이브리드3.0에 삼색 모드 장착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07.2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올 1분기 전자 담배 부문 국내 스틱 점유율 48.4% 기록해 1위 사업자의 경쟁력을 유지한 KT&G가 업그레이드된 ‘릴 하이브리드’ 출시로 시장 점유율 50% 돌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 제품 이미지 [사진=KT&G 제공]
릴 하이브리드 3.0 제품 이미지 [사진=KT&G 제공]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에서 제공하는 ‘스탠다드 모드’에 강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클래식 모드’,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를 추가했다. 여기에 ‘일시 정지’ 기능을 새롭게 추가돼 기기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스틱 한 개비를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무제한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릴 하이브리드 2.0과 동일하게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고속 충전 기능 등은 그대로 유지됐다. 편리한 스틱 제거와 불필요한 기기 청소 기능들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릴 하이브리드’ 디자인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을 비롯해 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선명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왕섭 KT&G NGP 사업본부장은 “릴 하이브리드 3.0은 사용 편의성 관점에서 고민하고 자사 혁신 기술을 결합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과학적 역량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글로벌 전자 담배 시장에서 톱 티어 리더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