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여행 상담까지...모두투어와 협업

  • Editor. 박대연 기자
  • 입력 2023.08.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대연 기자] 코로나19 엔데믹(풍토화)으로 여행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LG유플러스가 모두투어와 손잡고 통신과 여행이 접목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모두투어와 자사 오프라인 매장에 모두투어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는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숍인숍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왼쪽)과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이 지난 2일 서울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숍인숍 제휴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왼쪽)과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이 지난 2일 서울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숍인숍 제휴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번 업무협약은 엔데믹 전환 이후 최근 해외여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상호 고객 접점을 늘리고 U+전용 모두투어 여행상품 개발 등 시너지 창출을 위해 추진됐다. 그 일환으로 양사는 다음달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일산동구직영점)’ 내에 모두투어 컬래버레이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특화 매장은 LG유플러스 매장에 모두투어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는 방식으로 꾸린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은 여행 패키지 상품은 물론 해외여행에 필요한 통신 서비스 상담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다. 통신과 여행을 접목한 서비스로 이용자 접점을 늘리고 시너지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스 앱인 U+멤버스 내에 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U+모바일 고객이 더 저렴한 모두투어의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할 계획이다. 향후 양사는 샵인샵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U+로밍 상품이 결합된 여행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는 등 협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은 “전국 2000여개 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이 기존의 통신상품 판매를 넘어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통신과 여행이 접목된 서비스를 출시해 다양한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주는 유플러스 매장으로 변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